FAQ
번호 제목
14 [기타] 주차 가능 한가요?   
  • 답변

  • - 망원역점 : 매장 앞 임시주차 가능합니다.

    - 학동역점 : 주차가 불가합니다.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홍대입구역점 : 건물 앞 '모두의 공유'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.

13 [사이트 이용] 아이폰 사파리 환경에서 로그인/회원가입이 안돼요.   
  • 답변
  •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 이용 시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보세요.

    아이폰 설정>사파리>"위조된 웹 사이트 경고" 체크 해제, "모든 쿠키차단" 체크 해제

12 [주문/결제] 마켓인유 포인트가 부족하면 구매 할 수 없나요?   
  • 답변

  • 포인트가 부족하여도 부족한 포인트 만큼 일반 결제(신용카드/계좌이체 등)를 이용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   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포인트만큼 포인트 결제 적용하고

    나머지 금액은 일반 결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11 [주문/결제] 구매한 상품의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마켓인유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쇼핑몰 상단 "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" 메뉴에서

    주문하신 상품 정보 및 배송진행 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10 [주문/결제]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
  •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.

    마켓인유에서는 회원/비회원/네이버페이 등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  마켓인유 회원에 가입하시면,

    마켓인유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.

    회원가입을 통해 마켓인유의 다양한 혜택을 누려보세요.

9 [주문취소/환불/교환] 주문을 취소/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.


    - 마켓인유 포인트 결제 : 

    - 무통장 계좌 : 주문취소, 반품 확정 후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(영업일 기준)2~3일 이내 입금 됩니다.

    - 실시간 이체 : 주문취소, 반품 확정 후 (영업일 기준) 2~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 됩니다.

    - 신용카드 : 주문취소, 반품 확정 후 2~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또는 결제일에 따라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8 [주문취소/환불/교환] 상품을 잘 못 구매했습니다.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.   
  • 답변

  • 구매한 상품은 주문 당일 출고전에는 바로 주문취소 가능하며

    배송완료 이후에도 수령일 이후 7일 이내에는 반품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궁금하신 사항은 플러스친구(마켓인유)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시면 반품과 관련된 절차를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(월요일 및 점심시간(12~2시)에는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)


    단, 아래와 같은 고객 귀책으로 인한 경우나 또는 상품 특성에 따라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- 고객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일부 제품.
    ex) 가전제품, 식품, 화장품 · 향수류 등
    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ex) 라벨/텍이 떨어진 의류, 패션 상품 및 사용으로 인하여 오염된 상품 등


    세컨핸즈 상품
    - 세컨핸드 상품 특성상 상품이 발송된 후 주문취소/환불/교환/반품 요청은 불가 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7 [주문취소/환불/교환] 구매한 상품의 A/S가능한가요? 가능하면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기본적으로 구매하신 상품 상세 페이지에 AS관련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.

    해당 제품의 입점몰(제조사)로 문의하시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연락처를 모르시거나 연락이 안 되는 경우 플러스친구(마켓인유)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를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 

    (월요일 및 점심시간(12~2시)에는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)

6 [주문취소/환불/교환] 배송 받은 상품에 이상이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제휴 입점 되어있는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당연히 교환이 가능 합니다. 

    플러스친구(마켓인유) 또는 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단 세컨핸드 상품의 경우 세컨핸드 상품 특성상 상품이 발송된 후 주문취소/환불/교환/반품 요청은 불가 하오니 

    신중하게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5 [마켓인유 포인트 및 마일리지] 마켓인유 포인트를 가족 또는 친구와 합산하여 사용 할 수 있나요? 포인트 양도, 판매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마켓인유 포인트는 개개인의 ID별 보관/관리되어 타 ID의 포인트와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마찬가지로 마켓인유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수/양도 및 포인트 재판매가 불가 합니다.

4 [마켓인유 포인트 및 마일리지] 마켓인유 포인트 연간 사용할 수 있는 금액에 제한이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
  • 연간 사용한도 제한은 없습니다.

    다만 상품별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 금액이 정해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각 상품별로 실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 금액이 표기되오니, 이를 참고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    참고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 후, 2년입니다.

3 [마켓인유 포인트 및 마일리지] 마켓인유 포인트로 제품 구매 시 마켓인유 포인트가 적립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마켓인유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추가 적립되는 마켓인유 포인트는 현금 결제 금액에 한하여 적립됩니다.


    마켓인유 포인트 적립은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 적립됩니다.

    - 마켓인유에 제품(의류, 액세서리 등)를 판매하여 적립

    - 마켓인유 온라인 쇼핑몰 현금 결제 시 추가 적립

    - 마켓인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/프로모션 진행 시 적립

2 [마켓인유 포인트 및 마일리지] 마켓인유 포인트를 사용할 때 제한이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마켓인유 포인트를 보유한 아래의 정상회원인 경우 별도의 온라인·오프라인 사용 제한은 없습니다.

    - 마켓인유 홈페이지(온라인 쇼핑몰) 로그인 1년 이내의 고객

    - 1년 이내 마켓인유에 판매를 하여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

    - 1년 이내 마켓인유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


    단 1년 이내에 로그인, 판매 및 구매를 하지 않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이용이 정지된 고객님들 께서는 

    마켓인유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정지를 해지 후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
1 [마켓인유 포인트 및 마일리지] 마켓인유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마켓인유 포인트는 고객님께서 안입는 옷, 패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실 때(마켓인유가 매입 할 때), 고객님께 물건값으로 적립해 드리는 포인트 입니다.

    마켓인유 포인트로 마켓인유 전 매장,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고,

    현금화 신청을 통하여 현금으로 전환하여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 현금화 신청은 보유하신 마켓인유 포인트의 70%로 계산되어 고객님이 입력하신 계좌번호로 입금 됩니다.

    (1P = 0.7원 입니다.)


    [현금화신청 바로가기]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